믿음의 방

암흑 속에서 만난 말씀

부산갈매기88 2013. 11. 29. 06:38

성우 서혜정 씨는 한국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성우 중 한 사람입니다. 엑스파일, 위기의 주부들과 같은 유명 외화부터 세일러문, 독수리5형제와 같이 많은 사랑을 받은 만화영화까지 그녀의 목소리가 등장했습니다.
최근에는 ‘롤러코스터’(남녀탐구생활)라는 한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무뚝뚝하고 무감정한 목소리로 코믹한 상황을 표현하는 역할로 화제의 인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롤러코스터 서혜정’이 한때 검색어 순위 1위에 올랐을 정도로 전 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서 씨의 밝은 목소리 뒤에는 어둠운 고난의 시절이 숨겨져 있었습니다. 판잣집에서 끼니를 걱정하며 살았던 어린 시절부터 사업에 실패해 산더미 같은 빚을 얻기까지 하루도 편안할 날 없이 그저 도망치고만 싶었던 괴로운 인생이 있었습니다. 그렇게 암흑과도 같던 인생이 하나님을 만나고부터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2008년부터 교회를 나가고 신앙을 가졌던 서 씨는 말씀과 찬양으로 인해 그동안의 고통을 위로받고 희망찬 미래를 약속받았습니다. 그리고 성경낭독 CD를 만드는 작업 중에 ‘롤러코스터’라는 프로그램의 제의를 받게 되었습니다. 평소의 자신과는 맞지 않는 역할이었지만 순종하는 마음으로 그 프로그램을 받아들였고 그 믿음은 롤러코스터라는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서 씨에게 일어난 일은 행운도, 우연도 아닌, 하나님의 준비된 역사였습니다.


말씀에 우리가 알아야할 모든 것과 필요한 모든 것이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말씀으로 인해 모든 부족함이 채워질 것입니다. 말씀을 근거로 무엇이든 하나님께 구하십시오.

주님! 부족함을 채워주실 주님의 말씀을 믿게 하소서!
부족함을 넉넉히 채워주실 주님을 인내함으로 기다리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